Media Log

챔피언스리그 8강전



유니벳의 도박사들이 보는 우승 확률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우승을 가장 높게 점치고 있으며, CSKA의 우승확률을 가장 낮게 보고 있습니다. 도박사들도 압도적인 배당률을 주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번엔 4강 진출팀을 예측해 보는 배당률입니다.

인테르의 4강 진출 가능성을 가장 높게 보고 있는 가운데, 맨유와 바르샤 또한 무난한 배당을 주고 있습니다. 인테르-CSKA / 맨유 - 뮌헨, 바르샤 - 아스날 의 배당률 차이에는 개인적으로 납득하지 못하겠네요.

프랑스매치가 되어버린 보르도와 리옹의 경기는 백중세로 보면서도 역시 이름값의 리옹에 한 표를 주고 있는 상황이네요.



그리고 이번주에 열리는 1차전의 배당률입니다. 쉽지 않은 매치업들입니다. 인상적인 것은 더블찬스에서 승/패 와 무/패 확률을 동일하게 보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인테르는 최소한 지지 않는다는 것에 확신을 주는 배당이 책정되었네요.

유로파리그 8강전

개인적으로 챔피언스리그보다 더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보고 싶은 유로파리그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챔스에 집중이 된만큼 더 공략해 볼 수 있는 리그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유로파리그는 혼전입니다. 어느 한 팀도 4배당 이하를 받지 못한 가운데 리버풀과 결승전 개최국인 함부르크의 우승 확률을 가장 높게 보고 있네요. 벨기에클럽인 스탕다르리지가 가장 낮은 배당을 받고 있지만, 그래도 20배밖에 안 됩니다.



4강진출 배당에 대해서는 함부르크가 압도적인 배당을 받고 있으며, 리버풀이 벤피카를 무난히 이길 것이라는 이상한 배당이 주어졌습니다. 이름값에 기초한 배당인지 몰라도 이해가 안 되는 배당입니다. 발렌시아와 AT마드리드의 배당 또한 납득이 되지 않으며, 볼프스부르크와 풀햄의 경기는 자세히 생각해 보지 않았습니다.



1차전의 배당이 나왔습니다. 더블찬스는 주어지지 않았네요. 저는 이 배당을 보고 픽할 팀들을 어느 정도 생각해 볼 수 있었네요. 조금만 동향을 살펴 볼 생각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댓글로 자유로운 의견을 나눠 보기로 해요 ^^

챔피언스리그 8, 유로파8 (프로토 26회차) 관련하여 좋은 의견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라며, 이번회차 꼭 승리로 가져가시길 기원합니다.

                                                                  

격려의 의미로 아래 손가락(Daum View) 클릭 부탁드립니다. (다음뷰 숫자는 단순한 수치에 불과하지만, 글 쓰는 사람에게는 다음 글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