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3 여름이적시장] EPL / 뉴캐슬
IN
커티스굿 (멜버른 하츠)
버지리마나 (코벤트리)
아말피타노 (랭스)
OUT
베스트 (블랙번)
포스터 (셀틱, 작년에도 셀틱 임대로)
뉴캐슬은 11/12 시즌 겨울이적시장에서 파피스뎀바시세를 1200만 파운드에 영입을 했고 그로 인해 어려운 자금 상황에서 여름 이적시장에서 적극성은 띄지 못하고 있다. 유망주 위주로 영입을 마친 뉴캐슬은 즉시전력감의 보강이나 손실없이 현재까지는 보내고 있다. 이적시장 막판에 큰 것 한 방을 터뜨릴 수 있는 가능성은 있지만 자잘한 영입이나 방출 확률은 낮다.
뉴캐슬의 영입은 없었지만 명장 파듀와 조직력은 그대로라는 점이다. 보강이 반드시 있어야 팀이 강한 것은 아니다. 조직력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밖에 없다.
<종합평가>
영입효과를 보긴 힘들다. 하지만, 파듀 감독과 팀의 조직력은 그대로이다. 전력 약화로 보기도 어렵다.
* 이는 8/14 현재 기준이며,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이적 현황은 생략하였습니다.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 9/1 이적시장이 마감되었습니다. 도저히 시간이 나지 않아 현재 업데이트는 중단된 상태입니다.
감사합니다.
체리쉬님 제가이걸잘할줄모릅니다..ㅠ
Reply혹시 개인네이버 블로그나 따로 활동도하시나요?
하신다면 어디서하는지좀 가리켜주세요 ㅎ
안녕하세요, 별도로 오픈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현재는 유료팁스터로만 활동중입니다.
그것 때문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것에 약간 제한이 있는 편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체리쉬님 책 구매하여 아주 큰도움 받고 있습니다.
Reply굉장히 팬 이에요 ^^
다름이나 아니라 활동을 안하시는것 같애서 궁금햇는대 팁스터로 활동중이 시군요.
혹여 유료팁스터 활동하시는 곳이 어딘지 알수있을가요? 저도 도움 받고 싶어서요~!
안녕하세요.
저도 써 놓고 다시 보는데 고쳐야 할 부분들도 보이는 것 같아요. 프로토 책이라는 것이 시기가 반영되는 것이라 그런 점이 많이 아쉽습니다. 사례들이 있는데 전부 옛날 것들이고 그런 점들이 아쉬워요.
저는 두 곳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 팁몰에서는 세리에A만 주로 등록을 하고 유벳코리아 노블팁 (nobletip.com) 에서 가이드 활동을 하고 잇는 편입니다. 프로토팁에서는 일본리그와 세리에A 를 담당하고 있답니다.
늘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잘보고갑니다^^
Reply감사합니다.
너무 바빠서 팀별 업데이트를 약속대로 하지 못했네요. 대신 "당신이 알아야 할 XXX 이적시장" 시리즈를 등록할 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