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체리쉬닷컴

승점(순위)

종합경기력

최근경기력

경기력추이

공격력

수비력

AC밀란

22 (3)

27

18

상승추이

27.2

30.7

칼리아리

19 (8)

18

13

완만유지

19.9

29.8

 

1. 밀란 중앙수비수 네스타의 공백

 

AC 밀란의 수비를 지휘하던 네스타가 징계로 결장을 하게 된다. 하지만, 이미 칼라제라는 훌륭한 대체 자원이 있는 상황이다. 체리쉬의 판단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본다.

 

2. 칼리아리 미들라인 코수의 공백

코수는 칼리아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비욘디니와 함께 칼리의 미들을 지휘하며 제다-마트리-네네 등에게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는데, 코수의 결장이 칼리아리가 진행하던 패싱게임을 저해시킬 것이다.

 

3. 밀란에 대응하기? 칼리아리는 수비적으로 나설 것인가?

칼리아리는 평상시대로 이번 라운드에서도 밀란을 상대로 수비적으로 나서며 공격진들의 한 방을 기대할 것이다. 상대의 최종선 침투를 좀처럼 허용하지 않는 수비는 오버래핑의 기회를 줄여 다득점 경기를 펼치지는 않지만, 안정된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밀란은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안다. 밀란의 주득점은 셰도로프, 파투, 호나우지뉴 등의 개인기량에서 비롯된다.

 

4. 체리쉬의 배당률 리포트

 

체리쉬의 배당률 리포트에 따랐을 때 칼리아리는 3점대 배당에서 3승을 거두고 있지만, 4배당 이하, 곧 전력차가 많은 팀들과의 원정 경기에서는 모두 패하고 있다. 밀란은 2배당 미만을 받았을 때 단 한 번도 지지 않고 있고, 1.5배당 미만에서는 2 1무를 기록중이며, 1무는 바리를 상대로 거두었다.

 

[체리쉬의 픽]

 

상대적인 약팀에 비해 절대 지지 않는 경기를 하는 밀란의 패턴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 문제는 칼리아리의 수비가 철벽으로 이루어졌을 때 무승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 점을 유의해야 할 것이다, 칼리아리의 4연승은 밀란에 의해 깨질 것이며, 1.38 배당을 고려할 때 로또 고배당 픽에는 무승부가 합리적이다.

 

AC밀란 승(1.38) or 무승부(3.60)

 


세리에A 13라운드(프로토 93회차)
에 대한 좋은 의견 있으면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격려의 의미로 아래 손가락 (Daum View) 클릭 부탁드리며, 박스안의 문구나 우측 그림 클릭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 , 글을 쓰느라 다소 댓글에 대한 응답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추천라인은 오전 12-1230분 사이에 영문(팀이름만^^)으로 공개합니다. 나머지 경기들은 글 하나에 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