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유로2020, 8강이 끝났습니다.

16강이 굉장히 낯설게 진행되었다면, 8강은 무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저도 올킬을 하였지만, 꽤 많은 분들이 올킬을 했을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좀 더 과감한 승부를 해 보고 싶은 경기가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어쨌든 올킬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스위스 1 : 1 스페인 -> 스위스 +1 핸디승 적중

벨기에 1 : 2 이탈리아 -> 이탈리아 0핸디승 적중

체코 1 : 2 덴마크 -> 덴마크 0핸디승 적중

잉글랜드 4 : 0 우크라이나 -> 잉글랜드 승 적중

스위스의 탈락은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고, 우크라이나는 왜 8강에 올라왔나 하는 경기력이었다. 사실 스웨덴이 더 좋은 모습이었고, 잉글랜드의 천적인 스웨덴이라면 뭔가 이변을 기대할 수도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이탈리아는 예상대로 벨기에를 제압했는데, 배당률이 정답을 알려주는 것에 다름 아니다. 체코 역시 네덜란드를 잡고 올라왔지만 덴마크의 경기력이 확실히 좋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탈리아 vs 스페인은 아주 단순하게 보고 싶은 경기이며, 잉글랜드 vs 덴마크는 굉장히 흥미로운 경기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헤 왔던 트렌드대로 승부할 것이다.

이제 유로2020 이 3경기가 남았다. 결승까지 마무리되기 전에, 승부예측의 전략 기본편을 개미스터디에 연재 완료할 것이며, 개정판을 그 이후 바로 연재 시작할 것이다.

※ 모든 예측은 개미스터디 https://antstudy.co.kr 스포츠스터디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중 일부는 프로팁으로 제공되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