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I. 87회차 배팅결과

이번 라운드는 고배당사냥에 도전했으나, 1.5배당 미만 중 역배당 혹은 무승부로 고려했던 4게임 중 삼프도리아 무승부만 들어오고 말았습니다. 피오렌티나승과 삼프도리아무는 예상대로 나왔지만, 인터밀란과 AC밀란, AS로마가 모두 승리하면서 오히려 이번회차는 이름값에 의존한 배팅이 성공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인터밀란 1.30, AC밀란 1.35, AS로마 1.38 을 다 합치더라도 2.5배에 불과하고, 그 배당에 위험부담을 안고 배팅하느니 그냥 맛있는 것을 사먹겠다는 개인적인 배팅철학 때문인지 아쉽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더 아쉬운 것은 나폴리의 팬이기에 고정관념을 버려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나폴리의 승리라는 고배당의 기회를 잡지 못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새롭게 고안한 조합방식으로, 그 중 잃지 않는 배팅을 시도한 회차였습니다.


(바로가기 : http://cherishh.com/entry/combination-1 )
 

1주력이었던 인터밀란 무승부와 제2주력이었던 AC밀란 무승부가 동시에 무너지면서 이번 라운드 또한 배팅에 실패하였습니다. 다만, 1주력과 2주력이 워낙 고배당이다보니 많은 폴더를 배팅할 수 있었다는 장점이 생겼네요.


이번회차 세리아 낙첨조합들..

인터밀란 무 + AC밀란 무/AC밀란 패
인터밀란 무 + 삼프도리아 무
인터밀란 무 + 키예보 패
AC밀란 무 + 키예보 패 
삼프도리아 무 + 칼리아리 무
샌안토니오 승 + AS로마 패
그리고 수많은 1000배 3배 이상짜리의 조합들, 유벤나폴 기록식...

거의 완패였죠..

1) 그런데, A그룹에서 삼프도리아의 무승부가 적중하면서, 시간이 흐를수록 팔레르모가 이기지 못한다고 생각한 관점에서 제노아 승무 사이드로 배팅한 것이 들어와 주면서 A그룹 본전이상에 성공하였습니다.



 

2) B그룹에서는 이상하게 고배당 대박 느낌에 로또 폴더를 많이 가고, 기록식 배팅에 다소 욕심을 냈는데 (유벤투스의 무승부), 나폴리의 팬으로서 한 관전용 배팅만이 성공하면서 B그룹에서 손실을 입어 종합적으로 실패한 회차가 되었습니다.

이건 기록식 팁인데, 기록식이 있는 경기에서 무승부를 예측한다면, 승부식보다는 기록식으로 가는 게 좋습니다. 0:0부터 3:3까지 찍어도 1:1 이 최소 4배가 되기 때문에 본전입니다.




 

이번 라운드의 교훈은 인테르무+AC밀란무 에 올인했다면 100% 손실을 입었겠지만, 고안한 배팅방식에 따라 배팅하여서, 많은 예측이 실패하였는데도 거의 본전에 가까운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는 점 같습니다.


여전히 1.5배당 미만에 배팅하는 것에는 회의적입니다. 농구도 1.05 배당 미만이 아니면 데려가지 않을 생각입니다. 저와 생각이 다르시다면 제가 1.5 배당 미만 경기를 역배당이나 무승부로 본 경기는 패스하시길 권합니다.

고수익과 위험분산은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II. 88회차/89회차 분석과 관련하여.

 

88회차는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 4라운드가 열립니다.

 

프로토 88회차는 분석글은 쉬어가되 대신, 배팅라인을 공개할 생각입니다. 물론 배팅라인도 근거없는 배팅라인은 올리지 않습니다. 체계적인 분석글의 과정을 생략한다는 것입니다.


챔스 같은 경우 AT마드리드 경기가 대상 경기에 빠진 것이 다소 아쉽습니다. 비록 상대가 첼시라도 비센테칼데론에서 질 것 같진 않거든요. 그뿐만 아니라, 지난 라운드 다 분석해놓으니 대상경기에서 빠져버리네요. 
 

프로토 분석은 세리에A를 중심으로 작성할 것이며, 파워랭킹은 목요일, 프로토 89회차 세리에A 12라운드 분석글은 토요일 새벽에 작성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아볼까 합니다 


이번 라운드는 실패하였지만, 세리아 12라운드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격려의 마음으로 박스 안 문구나 좌측 그림 클릭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11월 중순에 서울로 이사를 하게 되는데, 그러면 차타고 다니는 2시간 정도의 여유가 생기는데 이를 분석시간에 투자할 생각입니다. 


격려의 마음으로 박스 안 문구나 좌측 그림 클릭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ps, 혹시나 저와 함께 세리에A리그를 나눠서 경기를 보고 경기력에 대한 얘기를 나누실 분 있으면, 비공개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다른 경기는 괜찮고, 일요일 11시 경기만 배팅한 경기 위주로 나눠서 보았으면 합니다. 7경기 중 실시간으로 하나밖에 못 보니까 여간 답답하지 않네요. 제가 주소는 찾아드리겠습니다.  


III.
人生, 그리고 戀情

 

어제 여자친구와 현실적인 문제에 대한 얘기를 진지하게 나눴습니다. 현재 내 직장과 수입, 그리고 막상 결혼해도 살 집이 없다는 얘기, 모든 것들이 진짜 현실로 다가오더군요.

여자친구의 주변 사람들과 비교되는 모습은 제 스스로 너무 싫기에 내년 9월까지 더 나은 모습을 만들어야 하는데, 마음을 독하게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어쩌면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 그 조차 현실이라는 제약 앞에서 이러쿵저러쿵 세상의 눈치를 봐야 하는 현실이 슬프기도 하면서도, 훨씬 좋은 조건을 지니고도 이런 내 곁에 있어주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느낍니다.

 

87회차 배팅에 성공하신 분들은 축하드리고, 안 되신 분들이라도 이미 지나간 일일 뿐, 돌이켜도 아쉬움만 커질 뿐, 다음 라운드를 편안한 마음으로 대비하셨으면 합니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입니다. 즐거운 일들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