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이번회차 주력은 사라고사 승 + 리보르노 승 이었습니다. 그리고 리보르노 무에 '본전회수' 를 목표로 방어만 했을 뿐이지요. 주력이 들어왔다면 엄청난 수익이 있을 수 있는 회차였습니다.

사라고사 승 + 인터밀란 승
인터밀란 승 + 마요르카무패

는 초반에 날아갔지만, 사라고사가 승리하면서 이번회차 큰 승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리보르노만 승리했다면,

사라고사 승 + 리보르노 승 은 물론,
리보르노 승 + 키에보 무
리보르노 승 + 삼프도리아 무
리보르노 승 + 키에보 무패 + 삼프도리아무패 + AC밀란 무패 (조합구매)

까지 함께 들어오면서 대박이 날 수 있는 회차를 결국 놓치고 말았네요.



이걸로(8.4배) 본전을 만들었고,



이걸로 (9.9배 / 10.9배) 추가 수익을 냈으나 큰 금액을 배팅하지 못했고, 삼프도리아도, AC밀란도 '패'에 더 비중을 두었기 때문에 찝찝한 추가 수익입니다. 하나만 '패'가 나왔어도 당첨금이 2배로 뛰는군요.

솔직히 6연승을 이어가는 데 만족하기가 힘든 회차입니다. ㅜㅠ

배팅라인 ( http://cherishh.com/entry/10-25 ) 에서 같은 비중으로만 배팅했어도 엄청난 수익을 낼 수 있는 회차였는데, 결국 리보르노에 큰 비중을 두고 '본전회수용 보험'만 들어왔다는 것은 참 아쉬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기대했던 라치오의 경우도 승:무 의 비율을 2:1 로 조합했기 때문에 승리가 나왔어야 훨씬 크게 웃을 수 있는 회차였습니다. 16.5 배짜리에 여자친구 아이디로는 배팅이 되어 있었기에 함께 웃을 수 있는 상황이었지요. 

리보르노 같은 경우 후반 중반부터 페이스를 이끌며 PK기회는 물론, 엄청난 골찬스까지 맞이하지만 결국 루카렐리가 몇 번을 날려버렸습니다. 발만 갖다 대면 되는데 위로 차 버리는 센스까지는... 그 장면이 가장 아쉬웠던 것 같고요. (그건 유효슛팅도 되지 않죠,.)

라치오는 AC밀란을 경기력으로 앞설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AC밀란 원정에서 무승부에 만족한다는 것인지 끝까지 지키는 축구만 하더라구요. 정말 이길 수 있는 경기였는데 사라테는 패스만 해도 골이 될 상황에서 혼자라테 짓을 하고... 정말 쓰레기 축구의 진수를 보는 듯 했습니다. 

최근 바리는 저에게 수익을 가져다 준 팀인데, 다시 한 번 바리가 사고를 쳐 주네요. 키에보-파르마는 무/패 라는 라인을 잘 잡아놓고도 조합을 실패하여 먹지 못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꼭 건승하셨길 바라 봅니다. 아무튼 단통으로 픽했던 사라고사의 승리로 인해 승리할 수 있었던 회차였습니다.

분석은 나름대로 성공해놓고 큰 수익은 내지 못하는 아이러니한 회차가 되었습니다. 삼프, 키에보, AC밀란의 승리는 없다고 본 관점도 적중했는데, 결국 원정 역배당은 하나도 나오지 않네요. 이번에도 홈승 5, 무승부 5 입니다.

이번에 라리가도 함께 가상배팅으로 예측해 보았는데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 경기만 틀리고 패스한 경기 빼고는 예상대로 나온 것도 신기합니다.

배팅을 떠나서 이런일 저런일로 정신적으로 많이 지칩니다. 오늘 저녁에는 술이나 '거'하게 한 잔 해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정신상태가 불안한 상황이기 때문에 26회차는 그냥 살펴 보기만 하고 27회차에 승부를 걸 생각입니다. 그때까지는 좀 나아지길 빌어 주세요. 세리에A뿐만 아니라 프리메라리가도 시즌 막판까지는 함께 살필 생각입니다. 선택과 집중은 언제나 필요한 듯 합니다.

세리에A 32라운드

Internazionale

 

 

Bologna

Parma

Fiorentina

Udinese

Juventus

Genoa

Livorno

Cagliari

AC Milan

Lazio

Napoli

Catania

Palermo

Bari

AS Roma

Chievo

Sampdoria

Atalanta

 

 

Siena

 
프리메라리가 30라운드

Sevilla

 

 

Tenerife

Valladolid

Villarreal

Sporting Gijon

Xerez

Getafe

Espanyol

Atletico Madrid

Deportivo

Racing Santander

Real Madrid

Barcelona

Athletic Bilbao

Almeria

Mallorca

Valencia

Osasuna

Zaragoza

 

 

Malaga


새로운 한 주 잘 시작하시길 빌겠습니다 ^^

ps. 아래 손가락을 클릭하시면 프로토 27회차에 행운이 찾아 옵니다. 그리고 제 스스로도 그렇게 하기 위해 노력하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