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기다리면 때는 찾아온다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행운의 여신이 저에게 찾아왔습니다. 아직도 여유자금이 조금 많았다면 이것보다 많은 금액을 배팅했을 것이기에 큰 돈을 만지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은 남아 있지만,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수익률을 보이며 적중했습니다.

22회차 유로파리그 단통 올킬을 로또로 노려 보았으나 2개 실패하였습니다. 2908.9배...



다행히, 틀린 경기들은 저에게 큰 슬픔을 가져다 주지 않았습니다.
한 경기는 무승부 보험을 받쳤고, 한 경기는 그저 패스한 경기였습니다.
AT마드리드는 4폴더 조합구매에 무승부 보험을, 리버풀 경기는 그냥 올킬 때문에 넣은 조합이었습니다.

적중샷들입니다.
정말 조합을 기가 막히게 잘 했습니다. 아니, 조합에 대해서는 운이 좋았다고 해야겠죠.

1주력, 2주력 당첨 (7.1배/4.9배)



패스경기도 당첨 

리지경기와 볼프스부르크경기는 주력군에서 제외한 경기들입니다. 리지승과 볼프스부르크무는 딱 하나만 배팅했음에도 그게 모두 들어왔습니다. 딱 이 두 장입니다. 패스한 경기들에 가깝기 때문에 금액은 크지 않지만(5000원씩) 아무튼 적중 자체가 기쁘네요.



정말 기분 좋은, 돈이 생기는 4폴더 조합구매샷 (AT마드리드, 벤피카 사이드 승무)



AT마드리드 승과 무승부의 비중이 5 : 3 이었기 때문에, AT마드리드가 이긴 것보다는 아니지만, 매우 큰 당첨 중 하나입니다. 꼬마는 2:2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유로파에 진출했습니다. 꼬마는 비겨도 진출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점을 깊이 생각하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우선 배팅라인을 올려야 한다는 부담감을 버리고 픽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준 것 같습니다. 1차전 하이라이트 8경기를 15분짜리로 모두 보고, 1차전에 중심을 두어 분석을 해야 한다고 한 부분을 실천했습니다. 홈 픽은 단통, 원정픽은 무승부 포함 이라는 것을 실천해보는 회차이기도 했습니다.

블로그에 집중분석했던 두 경기를 라이브로 지켜봤습니다.

1. 마르세유 1 : 2 벤피카

예상대로 벤피카의 패싱게임은 마르세유의 경기력을 압도했습니다. 초반 지키기 축구에 급급하던 마르세유는 심판의 도움으로 선제골을 만들어내지만, 벤피카의 운 좋은 중거리슛이 터지면서 게임이 원점이 됩니다. 그리고 패싱게임에 의한 결승골... 90분 내내 벤피카가 게임을 지배한 경기였습니다. 경기력 분석의 성공입니다!

2. 안더헤르트 4 : 3 함부르크

함부르크의 마인드에 감사하는 경기입니다. 안더헤르트는 매우 공격적으로 나섰으며, 자국리그 선수가 많은만큼 조직력이 돋보였습니다. 하지만, 수비를 등한시하는 바람에 실점을 많이 했습니다. 원정에서 1득점을 했기 때문에, 4:3 상황에서 2골을 더 넣어야 하는 안더헤르트는 공격적으로 나서고 수비는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함부르크는 추가득점을 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공을 뒤로 돌리거나 뻥차는 행위를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타임아웃. 4폴더짜리 대박이 당첨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잠을 하나도 자지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잠이 싹 잊혀지는 순간이었습니다.


4폴더 조합에 X만X천원이 아니라 XX만원을 갔다면, 당첨금 끝자리에 0 이 하나 더 붙는다는 사실은, 여유자금이 많은 분들이 부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어쨌든 승리란 기쁩니다. 작년 유로파 16강 2차전도 웃음을 안겨다 주었었는데 ( http://cherishh.com/entry/shot-09-22 ) 이번에도 동일한 패턴이 나왔네요.

정말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승' 입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리며, 안 되신 분들도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면 행운이 찾아올 것으로 믿습니다! ^^

찾아오는 봄과 함께 겨울이 지나갔습니다. 제 마음도 어서 겨울이 지나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방금 여자친구에게 당첨 소식을 신나게 전화로 전했습니다. 함께 좋아해주고 웃어주는 그녀가 사랑스럽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ps. 세리에A 28라운드 파워랭킹은 오늘중으로 올릴 것 같고, 분석글은 내일 9시 이전 정도까지 픽해서 간단히라도 올리겠습니다. 파워랭킹 말미를 보시면, 어느 정도 내용이 파악되실 것입니다. 손가락을 누르시면, 대박의 행운이 찾아온다고 했는데, 여러분들이 눌러주시는 손가락 덕에 행운이 찾아온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