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기다리면 때는 찾아온다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행운의 여신이 저에게 찾아왔습니다. 아직도 여유자금이 조금 많았다면 이것보다 많은 금액을 배팅했을 것이기에 큰 돈을 만지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은 남아 있지만,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수익률을 보이며 적중했습니다.

22회차 유로파리그 단통 올킬을 로또로 노려 보았으나 2개 실패하였습니다. 2908.9배...



다행히, 틀린 경기들은 저에게 큰 슬픔을 가져다 주지 않았습니다.
한 경기는 무승부 보험을 받쳤고, 한 경기는 그저 패스한 경기였습니다.
AT마드리드는 4폴더 조합구매에 무승부 보험을, 리버풀 경기는 그냥 올킬 때문에 넣은 조합이었습니다.

적중샷들입니다.
정말 조합을 기가 막히게 잘 했습니다. 아니, 조합에 대해서는 운이 좋았다고 해야겠죠.

1주력, 2주력 당첨 (7.1배/4.9배)



패스경기도 당첨 

리지경기와 볼프스부르크경기는 주력군에서 제외한 경기들입니다. 리지승과 볼프스부르크무는 딱 하나만 배팅했음에도 그게 모두 들어왔습니다. 딱 이 두 장입니다. 패스한 경기들에 가깝기 때문에 금액은 크지 않지만(5000원씩) 아무튼 적중 자체가 기쁘네요.



정말 기분 좋은, 돈이 생기는 4폴더 조합구매샷 (AT마드리드, 벤피카 사이드 승무)



AT마드리드 승과 무승부의 비중이 5 : 3 이었기 때문에, AT마드리드가 이긴 것보다는 아니지만, 매우 큰 당첨 중 하나입니다. 꼬마는 2:2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유로파에 진출했습니다. 꼬마는 비겨도 진출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점을 깊이 생각하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우선 배팅라인을 올려야 한다는 부담감을 버리고 픽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준 것 같습니다. 1차전 하이라이트 8경기를 15분짜리로 모두 보고, 1차전에 중심을 두어 분석을 해야 한다고 한 부분을 실천했습니다. 홈 픽은 단통, 원정픽은 무승부 포함 이라는 것을 실천해보는 회차이기도 했습니다.

블로그에 집중분석했던 두 경기를 라이브로 지켜봤습니다.

1. 마르세유 1 : 2 벤피카

예상대로 벤피카의 패싱게임은 마르세유의 경기력을 압도했습니다. 초반 지키기 축구에 급급하던 마르세유는 심판의 도움으로 선제골을 만들어내지만, 벤피카의 운 좋은 중거리슛이 터지면서 게임이 원점이 됩니다. 그리고 패싱게임에 의한 결승골... 90분 내내 벤피카가 게임을 지배한 경기였습니다. 경기력 분석의 성공입니다!

2. 안더헤르트 4 : 3 함부르크

함부르크의 마인드에 감사하는 경기입니다. 안더헤르트는 매우 공격적으로 나섰으며, 자국리그 선수가 많은만큼 조직력이 돋보였습니다. 하지만, 수비를 등한시하는 바람에 실점을 많이 했습니다. 원정에서 1득점을 했기 때문에, 4:3 상황에서 2골을 더 넣어야 하는 안더헤르트는 공격적으로 나서고 수비는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함부르크는 추가득점을 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공을 뒤로 돌리거나 뻥차는 행위를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타임아웃. 4폴더짜리 대박이 당첨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잠을 하나도 자지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잠이 싹 잊혀지는 순간이었습니다.


4폴더 조합에 X만X천원이 아니라 XX만원을 갔다면, 당첨금 끝자리에 0 이 하나 더 붙는다는 사실은, 여유자금이 많은 분들이 부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어쨌든 승리란 기쁩니다. 작년 유로파 16강 2차전도 웃음을 안겨다 주었었는데 ( http://cherishh.com/entry/shot-09-22 ) 이번에도 동일한 패턴이 나왔네요.

정말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승' 입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리며, 안 되신 분들도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면 행운이 찾아올 것으로 믿습니다! ^^

찾아오는 봄과 함께 겨울이 지나갔습니다. 제 마음도 어서 겨울이 지나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방금 여자친구에게 당첨 소식을 신나게 전화로 전했습니다. 함께 좋아해주고 웃어주는 그녀가 사랑스럽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ps. 세리에A 28라운드 파워랭킹은 오늘중으로 올릴 것 같고, 분석글은 내일 9시 이전 정도까지 픽해서 간단히라도 올리겠습니다. 파워랭킹 말미를 보시면, 어느 정도 내용이 파악되실 것입니다. 손가락을 누르시면, 대박의 행운이 찾아온다고 했는데, 여러분들이 눌러주시는 손가락 덕에 행운이 찾아온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