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대상경기 전체 홈상승 홈하락 전체 무상승 무하락 전체 원정상승 원정하락
세비야 - 바르셀로나 104 103 1 82 79 3 105 1 104
데포르티보 - 발렌시아 103 102 1 61 51 10 103 1 102

보시다시피 두 팀 모두 원정승리쪽으로 거의 몰빵이 되고 있습니다. 몰빵도 보통 몰빵이 아니라 완전 몰빵 수준입니다.

 

1차전을 홈팀이 원정에서 2-1로 이긴 상황에서 전력상 우위로 평가되는 원정팀으로 배당하락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홈 앤 어웨이 매치에서 동점시 원정다득점 우선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원정 2득점은 홈팀 세비야와 데포르티보에게 특수하게 유리한 점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세 가지 점을 검토해 보셔야 합니다.

 

1. 원정팀 발렌시아와 바르셀로나는 컵대회에 대한 동기부여가 어느 정도인가? 다른 대회와 비교하여 비중을 어느 정도 둘 것인가?

 

2. 홈팀 데포르티보와 세비야의 수비력은 발렌시아와 바르셀로나의 공격라인을 막을 수 있는 수비라인을 갖추었는가?

 

3. 홈팀의 전력 손실이 과대평가되지 않았는가? 소집명단과 선발명단에 차이가 있는데, 감독의 소집명단에서 베스트가 선발로 출장할 것인가?

 

이러한 부분을 검토해 보시고 배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상경기 전체 홈상승 홈하락 전체 무상승 무하락 전체 원정상승 원정하락
Malaga-Getafe 127 125 2 75 36 39 125 3 122
Rayo Vallecano-Mallorca 126 126 0 69 62 7 125 2 123



 

지난 주중 열렸던 코파델레이 1차전에서 원정팀에 몰빵이 된 해외배당변동현황과 당시 경기의 결과입니다. 물론, 이번 라운드에도 동일한 결과가 나온다는 법은 없습니다.

위에 언급한 세가지를 면밀히 검토하셔서 배팅하시기 바랍니다. 배당하락이 크게 이루어지는 경기가 무조건 무너진다고 생각하기보다는 하락할 이유가 없는데 하락하는 경기들이 부러질 확률이 높다고 판단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오즈메이커의 눈 참고)

 

저는 이번회차의 경우 결론을 제시하지는 않겠습니다. 프로토 5회차 분석을 위해 세리에A 파워랭킹 19라운드를 작성중이며,그때 뵙겠습니다. 이전과 달리 결과가 수정되더라도 미리 분석글을 쓸 수 있는 방향으로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찾아주시는 분들과 적극적으로 의견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비록 컵대회이지만, 모두 승리하는 배팅하시기 바랍니다


                                                                                      By 스포츠배팅&세리에A 애널리스트 체리쉬


이와 관련하여 좋은 댓글 있으면 댓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포스팅시 참조하도록 하겠습니다 ^^

 

격려의 의미로 아래 손가락 (Daum View) 클릭 부탁드립니다. (다음뷰 숫자는 단순 수치이지만, 글 쓰는 사람에게는 추후 성의있는 글 작성을 위한 동기부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