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소액으로 두 개 나눠서 간 것이 모두 적중했습니다. 포츠머스 같은 경우 무70%/패30% 였구요. 소액이라 큰 소득은 없습니다.

조금 회의가 드는 것은 분석이 거의 없이 접근한 경기들, 그냥 찍다 싶이 한 것들이 이런 결과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경기력지수와 경기력추이, 그리고 결장선수, 시장의 흐름 정도만 체크를 한 결과입니다. 죽어라고 분석한 경기는 무너지고 이런 것들이 들어오면 기분이 안 좋지는 않지만 허무한 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선더랜드가 무너진다고 보신 물고기님께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를...

프리메라 바르셀로나 무패와 발렌시아의 승리 1폴더에는 3개 모두 적중 실패하였습니다. 까탈루냐 더비는 원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었는데, PK.... 역시 바르샤가 올시즌에는 상당히 강합니다. 저는 무승부에 매우 많은 비중을 두었습니다.

거의 확실하다 여겨지던 아틀란테(클럽월드컵)를 배팅하지 않은 것도 조금 후회가 드네요. 별 기대없이 했던 단통 승무패도 4,6,10,12가 무너지면서 꽝입니다.

일요일은 세리에A의 경우 키예보+라치오 / AC밀란 패..... 소액 두개의 구좌가 적중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카타니아+인터밀란무 / 카타니아+키예보 가 낙첨되면서 조금의 이익밖에 거두지 못했습니다.

라리가의 경우 AT마드리드승+말라가승+알메리아승을 주력으로 시도하였고, 알메리아와 말라가의 경우 딱 본전만 되게 무승부를 받쳤는데, (둘 중 하나만 이길 경우 일정 수익 발생) AT마드리드가 패하면서 모두 전멸하였습니다.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언급하자면 끝이 없지만, 일단 세리에A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 승리하지 못한 게 가장 아쉽습니다. 자주 도전했던 인터밀란과 AC밀란이 무너질 타이밍이었다는 것이 아쉽네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리고, 이번회차 아쉬운 분들은 다음에 꼭 함께 승리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