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지난 회차 역시 배팅회사가 손실을 입는 세리에A가 되었네요. 프리메라로 많은 수익을 거둬들였지만, 세리에A는 대부분의 시장의 흐름대로 들어오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오렌티나와 우디네세의 승리, 나폴리와 팔레르모가 이기기 힘들 것을 예상하였으나 피오렌티나의 승리만 적중했을 뿐 결과가 우디네세 무, 나폴리 승, 팔레르모 승 으로 나오는 바람에 실패하였습니다.

 

선수 한 명이 게임을 망칠 수도 있어.

 

MATCH STATS

Udinese

Lazio

Shots (on Goal)

23(7)

8(3)

Fouls

26

20

Corner Kicks

7

1

Offsides

0

2

Time of Possession

63%

37%

Yellow Cards

1

4

Red Cards

0

0

Saves

2

6

 

우디네세와 라치오의 경기는 우디네세가 원사이드로 경기 흐름을 이어가고도 골이 터지지 않아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우디네세의 경기력은 좋은 편이었고 디나탈레의 복귀 이후 확실히 활발한 공격라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눈에 거슬렸던 선수가 플로레스였는데, 디나탈레로 마크가 집중되면서 플로레스에게 많은 기회가 갔는데 결정적인 찬스를 여러 번 무산시켰습니다.

 

우디네세의 데 비아지 감독은 플로레스를 교체해 주는 것이 아니라 우측의 페페를 산체스와 교체해 주었는데, 플로레스 자리에 산체스를 투입해 보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라치오의 플로칼리는 여전히 위협적이었습니다. 이적 후 2경기에서 3골을 넣고 있는데, 플로칼리는 다양한 공격라인을 갖춘 팀보다는 일부 선수에게 집중되는 공격라인을 갖춘 팀에서 더 실력 발휘를 하는 느낌입니다. 작년 아탈란타에서의 활약으로 거액으로 제노아에 이적되었지만 메스토, 팔라시오, 팔라디노, 스쿨리 등의 쟁쟁한 공격라인에서 기회를 잘 잡지 못했는데 라치오로 이적하면서 자신의 진가를 다시 한 번 발휘해 주고 있네요.

 

자라테의 이기적인 플레이가 다소 아쉬웠던 라치오였고, 그러한 문제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발라르디니와의 갈등 문제도 속히 해결되어야 할 듯 싶네요.


우디네세는 예상대로 홈에서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괴칸 인레르와 루코비치가 공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디나탈레의 컨디션도 썩 나쁘지 않았습니다. 플로레스에게 갔던 찬스 몇 번만 다른 선수의 발끝에 연결되었더라도 이 경기는 스탯에서 확인할 수 있듯 우디네세가 이길 수 있는 경기였습니다.

 

미드필더 다고스티노는 소집되지 않았는데, 이는 다고스티노가 다른 팀으로 임대 또는 팔려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만간 이적 소식이 뜨지 않을까 싶네요.

 

암튼 이 경기는 축구선수 한 명이 경기내용을 망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결정판의 경기였습니다.

 

 

홈어드밴티지가 승부를 갈라.

 

MATCH STATS

Palermo

Atalanta

Shots (on Goal)

10(2)

14(3)

Fouls

17

12

Corner Kicks

9

6

Offsides

6

4

Time of Possession

45%

55%

Yellow Cards

1

3

Red Cards

0

1

Saves

3

1

 

이 경기는 아탈란타가 전반전에 압도하고도 점수를 내지 못했던 것이 페널티킥 한 방으로 승부가 결정되어버린 경기였습니다.

아탈란타는 수비적으로 임하면서 역습을 노렸는데 팔레르모는 게임메이커 부재와 미콜리의 결장이 두드러지게 전반에는 나타났습니다.

 

후반에 파스토레를 투입하면서 볼배급이 원활해진 가운데 카바니가 타라몬티의 파울을 얻어내면서 페널티킥을 만들어내며 그것이 결승골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체반톤과 보나벤추라가 골 기회를 맞았으나 아쉽게 성공하지 못하면서 운좋게 홈팀의 승리로 마무리되었지만, 홈팀이 1.4대 배당을 받을 경기는 결코 아니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교체로 출장한 이탈리아 유스대표팀 출신 보나벤투라는 비록 골은 성공시키지 못했지만 원활한 움직임을 보여주었는데, 아탈란타가 벌써부터 유망주를 투입하면서 올시즌은 강등을 면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는 암시를 하게 합니다.

라베찌와 카스텔라찌의 부상이 바꾼 경기 흐름

 

MATCH STATS

Napoli

Sampdoria

Shots (on Goal)

11(3)

8(1)

Fouls

25

16

Corner Kicks

5

3

Offsides

6

3

Time of Possession

45%

55%

Yellow Cards

2

2

Red Cards

0

0

Saves

1

2

 

방금에야 이 경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나폴리는 홈에서 여전히 강한 모습을 보였지만 삼프도리아의 미들 압박 또한 훌륭했습니다. 삼프도리아는 일단은 수비 중심으로 경기를 시작하였고 나폴리가 파울을 많이 범하고도 리졸리 주심의 홈어드밴티지를 든든히 본 경기였습니다.

 

삼프도리아의 공격은 나폴리의 미들라인에 잘 차단되었는데 사실상 반칙으로 흐름을 끊는 플레이가 성공했습니다. 많은 상황에서 경고나 주의를 받을 수 있었지만, 주심은 단순 파울로 인정했네요.

 

라베찌가 전반에 부상당하며 삼프도리아에게 흐름을 순간 내 주었고, 후반 시작과 동시에 삼프도리아의 주전 골기퍼 카스텔라찌가 부상으로 교체되면서 수비력에 많은 마이너스가 왔지요. 일단 주전골기퍼가 아웃된다는 것은 교체카드 한 장이 없어진다는 것이고 뒤지고 있는 델네리 감독으로서는 포찌를 투입하여 3명의 공격수를 가동시키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라베찌가 아웃되고 들어 온 데니스가 결승골을 터뜨렸네요. 라베찌는 4-5주 정도 결장이 예상되며 이 경기에서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보이지 않는 나폴리의 공백으로 이어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추후 참고하세요.

 

 

프로토 4회차 : 컵대회에 배팅비중은 줄이는 것이

 

컵대회는 답이 없습니다. 어떤 마음가짐으로 경기에 임할지 경기 시작 전까지는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미리부터 컵대회를 포기하고 리그에 집중할 수 있고, 챔스나 유로파 등이 얽힌 팀들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레알마드리드는 왜 듣보잡팀을 상대로 탈락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단판인 코파이탈리아보다는 스페인 코파델레이를 공략해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저는 세리에A 20라운드를 조금 더 공부해 보고 싶습니다.

5회차를 집중분석하려고 합니다. 이제 리턴매치네요 ^^

 

 

독자분들께 하고 싶은 말

이번회차 배팅은 약 70%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운 좋게 토요일 관전용으로 배팅한 것이 적중되었고, 피오렌티나의 승리와 우디네세의 무승부를 묶은 단 한 장의 보험샷이 당첨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디네세의 승리에 거의 대부분의 용지를 배팅했고,  보험조차 없었던 말라가가 모두 이기지 못하면서 사실상 완전한 실패회차가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분석을 하는 데 의욕이 떨어지는 댓글을 2개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 관점하에서 지속적으로 분석 및 배팅할 것이며, 그러한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제 분석글은 읽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파워랭킹이나 리뷰 등에서 정보만 얻어가셨으면 합니다.

 

비난과 비판은 다르다는 글을 대학교 1학년 때 쓴 적이 있었는데, ‘비난에 가까운 댓글에는 이제 대응하지 않겠습니다.

 

이번회차 적중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축하드리고, 저와 같은 입장이신 분들도 아직 많은 기회가 있었으니 곧 축하해드릴 날이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제가 지난시즌 주력 첫승이 8회차였는데 (모든 회차에 배팅하지는 않았지만) 2폴더 12배였습니다. 그때 당시에 썼던 분석글이 저랑 반대로 가면 당첨된다는 말씀일 정도로 초반에 부진했던 기억이네요. - http://cherishh.com/entry/proto-09-8

 

올해 토정비결을 봤는데, 이런 것은 잘 안 믿는 편이지만, 현재까지는 좀 맞아떨어지는 듯 합니다. 2월이면 좀 나아지려나요.

 

 

 

아무튼, 비록 이번회차 분석의 결과는 실패했지만 3편의 리뷰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번 프로토 4회차도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

 

PS. 경기력지수 공유와 관련하여...

 

경기력지수 공유와 관련하여 꾸준히 좋은 의견을 많이 주신 분들께 - 모든 분들께 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댓글수 등으로 일괄 판단합니다 - 약속대로 후반기 경기력지수 비번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에 일괄발송하겠습니다) 경기력지수에서 어떤 것들이 고려되어야 할지에 대해 의견 많이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종국적으로 만들고 싶은 것은 예상되는 경기력입니다. 아무 글에나 메일 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과거에 메일 드렸던 분들께도 다시 한 번 메일이 갈 예정입니다. 주소록으로 단체 메일을 보내겠지만, 그룹으로 표시되어서 프라이버시는 보호되도록 하겠습니다.

                                                                                      By 스포츠배팅&세리에A 애널리스트 체리쉬


이와 관련하여 좋은 댓글 있으면 댓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포스팅시 참조하도록 하겠습니다 ^^

 

격려의 의미로 아래 손가락 (Daum View) 클릭 부탁드립니다. (다음뷰 숫자는 단순 수치이지만, 글 쓰는 사람에게는 추후 성의있는 글 작성을 위한 동기부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