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꾸준함이란 어디서든 중요하다. 

아무튼 모든 경기를 짧게라도 프리뷰하는 것이 목표가 될 것이다. 

이 경기는 상당히 재미있는 매치업으로 보여진다. 

최고의 경기력을 보였던 개최국 독일 (스코틀랜드 상대로 5:1 승), 기대치는 높았으나 형편없는 경기력을 보였던 헝가리 (스위스 상대로 1:3 패) 의 대결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경기의 배당률 역시 매우 압도적이다. 

 

스코틀랜드는 독일 상대로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그만큼 독일이 완벽했다. 

스코틀랜드의 유효슛팅은 하나도 없었고, 슛팅만 하나 있었을 뿐이다. 5-1 이라는 스코어도 많은 것을 말해주고 있다. 개최국 버프까지 받았다.  

헝가리는 스위스 상대로 완벽하게 발렸다. 0-2 에서 추격골을 넣고 기적을 바랐으나 오히려 추가골을 내 주면서 무너졌다. 스탯 역시 스위스가 압도적이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그렇기에 이 경기는 경기력대로 독일이 우세한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배당률이 너무 낮고, 최근 네이션스리그에서 헝가리가 독일 상대로 1승1무를 기록했던 상성을 무시하고 싶지는 않다. 

좌측이 독일, 우측이 헝가리인데, 독일은 상성에서는 헝가리를 압도하지 못했다. 2020년 이후 2무1패로 독일이 열세라는 점도 체크하자. 1라운드 결과, 그리고 독일이 홈이라는 걸 고려하면 독일이 압도적인 경기를 또 한 번 펼칠 수 있으나, 축구는 상대적이기 때문에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고 싶지도 않다. 

독일의 승리 배당률이 낮고 핸디를 섯부르게 선택하고 싶지 않다. 따라서 이 경기는 패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