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다시 한 번 브라이언 매츄스를 믿어 보는 것은 어떨까?

미네소타의 홈구장은 새롭게 투수 구장으로 재편되었고 (새 구장), 매츄스는 6게임 중 5번의 QS 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올시즌 5실점 이상 한 경기가 없다.

상대는 닉블랙번으로 볼티모어전에 2번 나와서 모두 패하고 처참한 8점대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비록 블랙번에게 강한 브라이언로버츠는 빠졌지만, 마카키스와 루크스캇은 라인업에 들어 있다.

볼티모어는 어제 미네소타와의 더블헤더에서 1승1패로 자신감을 찾았고, 타격의 흐름도 되찾았다. BA 유망주 랭킹 1위었던 맷위터스는 포수와 DH를 번갈아가며 많은 플레잉타임을 갖고 있다.

두 팀 모두 약점은 불펜이다. 볼티모어는 기존 마무리 마이크곤잘레스 DL행, 대체 짐존슨의 부진을 딛고, 새로운 마무리 Simon 이 좋은 피칭을 하고 있는 것이 다소 위안이 된다. 미네소타는 시즌시작전 Joe Nathan 을 잃었고, 미야레스 등 작년에 좋을 활약을 펼친 선수들이 대거 부상으로 빠졌다.  

온라인 스포츠북에서는 미네소타에게 -148 (148불을 걸면 100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을,  볼티모어에게 +118 (100불을 걸면 118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의 머니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한국의 프로토 배당으로 환산하면, 미네소타 1.67, 볼티모어 2.18 이다.

미네소타의 올랜도허드슨은 부상으로 라인업에서 제외되었고, 마우어는 돌아왔다. 타선의 무게감은 크게 기울지 않고, 선발투수에서는 매츄스의 우위다. 불펜도 크게 다르지 않다. 

Baltimore Win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