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프로토 29회차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주력은 시에나와 라치오무였고, 시에나의 승리가 적중했고 바르샤의 승리까지 적중을 했고, AC밀란이 무너지는 시나리오까지 분석글대로 적중을 했네요. 이번회차 패스경기를 제외하고 단 2경기를 틀렸을 뿐인데, 제1주력은 시에나와 라치오무가 부러지면서 당첨금 몇백이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볼로냐vs라치오, 끝날 때까지 무승부로 믿었다.

2-0 볼로냐가 이길 때만 해도 이 경기는 무승부가 날거라 생각했습니다. 라치오의 추격골이 나오자, Over/Under 경기를 겨냥한 스코어 맞추기라고 생각했죠. 2-2 동점이 되자 이 상태로 끝날 줄 알았고, 2-3 이 되었을 때도 솔직히 3-3 이 되면서 무승부로 경기가 끝날 것으로 생각할 정도로 몰입되어 있었습니다.

상황이 얼마나 웃겼냐면, 후반전 시작을 로마 경기보다 5분 늦게 시작하면서, 로마 경기가 종료된 후에 동점을 만들 수 있는 그런 상황이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루즈타임에 볼로냐가 한 골을 넣겠다고 생각하며 끝까지 자기 확신을 굽히지 않았는데, 라치오의 3-2 승리로 끝나자 참 많은 것이 허무해지네요.

작년 10월말 라치오와 바리, 한 경기로 2천만원에 가까운 돈을 (세전) 날려버린 기억이 납니다. 그 악몽이 되살아나는 느낌입니다. 그저 한 경기에, 그것도 축을 세운 경기에서 이렇게 무너지고 말았네요. 손실액은 10만원이 채 안 되지만, 당첨금을 생각하면 머리가 아픕니다. 점점 욕심을 부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되네요.

4연속 무승부에서 2연속 성공 후 2연속 실패하니 허탈합니다. 32회차를 예측할 때 라치오의 승리를 경기력상으로 생각을 했는데, 로마와 아탈 경기가 보이면서 무승부에 너무 비중을 두어 버린 것 같습니다. 해외배당이 1.50 까지 하락할 정도로 돈이 많이 몰린 경기였는데, 이 경우 대부분 무승부가 나왔기 때문에... 더욱 그러한 확신을 했던 것 같네요.

너무 시나리오대로 만들어진 픽이었고, 그만큼 자신감이 있었고, 거의 대부분의 픽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과론적인 이야기지만, 시에나의 무승부가 아닌 라치오의 승리를 보험으로 했다면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

당첨샷 (본전회수 실패)



주력 낙첨 및 밀란vs카타니아 무용지물

볼로냐무와 시에나승은 주력이며, 밀란무를 넣은 것도 상당한 금액이 투자된 조합입니다. 거기에 시에나승+밀란무도 함께 낙첨입니다.



더욱 아쉬운 점

더욱 아쉬운 점은 리보르노와 우디네세의 경기입니다. 저는 우디네세가 다음주에 코파이탈리아가 있다고 생각했고, 그 경기를 패스하거나 리보 사이드로 로또에서 배팅했습니다. 우디네세가 원정 첫 승을 거둘 수 있는 유일한 경기라는 점을 체크하고도, 코파이탈리아에 집중할 것이라는 판단에 사실상 패스하고 말았네요. 오늘 스타팅에 주전들이 다 포함되어 놀라웠습니다. 그런데 일정을 확인해보니 다다음주네요. 잘못된 정보에 의해 우디네세의 원정 첫 승 가능성을 배제해버린 점도 아쉽습니다. 물론 볼로냐 무에 필이 꽃혀서 어찌 가도 모로 갔겠지만요.

프로토 30회차와 31회차..

프로토 30회차의 경우 라리가 32라운드가 열리네요. 아챔 경기를 포함해서 마감시각을 앞당긴 묘책에 조금 화가 나기도 하는 밤입니다. 분석할 여유가 된다면 하겠지만, 아니면 과감히 패스하려고 합니다. 코파이탈리아 4강전 피오렌티나vs인터밀란 경기가 국내 프로토 대상경기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승부경기로 보았는데, 잘못 판단했네요.

라리가 32라운드 매치업입니다.

Valladolid     Sevilla
Sporting Gijon Tenerife
Getafe Villarreal
Atletico Madrid Xerez
Racing Santander Espanyol
Barcelona Deportivo
Almeria Real Madrid
Valencia Athletic Bilbao
Zaragoza Mallorca
Osasuna     Malaga

개인적으로 1위가 사실상 힘들어진 레알마드리드의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의 추후 행보가 기대되는데요. 지난 시즌 막바지 레알마드리드 상대팀은 확실한 블루칩이었지요.

이 부분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싶습니다. (아직은 아닌 듯 하지요. 왜냐면 바르샤는 인테르와 챔스를 치러야 하니까..)

바르셀로나의 일정 (80점, 홈 14승1무)

  Deportivo
at  Espanyol
  Xerez
at  Villarreal
  Tenerife
at  Sevilla
  Valladolid

챔스를 꿈꾸는 비야레알과 세비야 원정이 다소 부담입니다.

레알마드리드의 일정 (77점, 홈 15승1패)

at  Almeria
  Valencia
at  Zaragoza
  Osasuna
at  Mallorca
  Athletic Bilbao
at  Malaga

챔스를 노리는 마요르카 원정이 다소 부담입니다.

프로토 31회차 세리에A의 경우에는 주력 한 경기는 분석글로 공개할 생각이며, 한 경기는 제가 생각하고 있는 관점에 의해 비밀스런 픽을 할 생각입니다. 세리에A 34라운드부터는 꾸준히 배팅액을 '최대한으로' 유지할 생각입니다.

현재 3연패입니다. 이제 5라운드가 남았는데, 좋은 결과를 2번 이상 내는 게 목표입니다. 올시즌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그렇게 되면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LB픽은 이제 선발투수가 2번의 로테이션을 거칠 경우, Daily Pick 으로 승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은 결과론적인 얘기만 다룰 것이므로 '결과'로 사람의 글을 평가하시는 분들은 그냥 보지 않으시길 권합니다.

아참, 라치오의 배반(?)으로 눈물 흘리신 분들, 같은 심정으로 위로드리며, 잘 피하신 분들은 정말 축하드립니다 ^^
  1. 이전 댓글 더보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