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어제 메인으로 제시했던 볼티모어는 승리하였으나 템파베이가 패배했습니다. 오늘도 템파베이는 사고칠뻔 하다가 결국 9회말에 겨우겨우 승리했습니다. 이것도 예상외입니다.

피츠버그 vs 워싱턴

1. 어제 워싱턴이 끝내기를 당했고 불펜의 문제가 남았고 선발의 이닝 소화는 굉장한 이슈가 될 수 있다. 코빈은 이닝소화가 어느 정도는 가능한 투수이다.

2. 피츠버그는 좌완을 상대로 홈 6경기에서 단 1승만을 하고 있으며, 우완을 상대로 4.89점의 평균득점을 내고 있는 것과 달리 좌완을 상대로는 3.84점으로 1점 이상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타율 역시 우완상대 0.266, 좌완상대 0.240 으로 좌완에 약한 모습을 보인다.

3. 배당률에 있어서 피츠버그의 홈인데도 워싱턴으로 어느 정도 기울어 있는 상황이며, 어제의 역전패를 어느 정도는 만회할거라고 보는 시각이 많다.

워싱턴 승

시카고컵스 vs 샌프란시스코

1. 샌프란시스코는 한때 셀러/바이어를 고민할 정도로 달렸으나 그 흐름이 완전히 깨졌다. 약체의 모습으로 전환, 큰 보강을 하지 못했고 데릭로드리게스의 로또 투구를 바라볼 수밖에 없는 매치업이다.

2. 다르빗슈는 믿음을 주는 투수는 아니나 흐름을 아는 투수인 것은 맞다. 지난 필라델피아전에서 7이닝동안 굉장한 투구를 보여주었고 그보다 타선이 약한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도 좋은 피칭을 할 수 있을 것이다.

3. 이 경기의 가장 큰 맹점은 역시 배당률, 생각보다 너무 배당률이 기울어져 있다. 이것이 불안하면 패스할 수 있으나 한편으로는 예상보다도 큰 격차로 오즈들이 예측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시카고컵스 승

오늘은 2경기로 마무리합니다. 하루 이틀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또 다른 형태로 작성해 볼 예정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2경기로 마무리합니다. 댓글이나 참여도에 따라 제 축구 정액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MLB 분석은 다양한 형태로 제시해 볼 예정입니다. 내일 경기는 또 다른 형태로 작성해 볼 예정입니다. 일찍 올리고 늦게 올리고의 차이에 따른 조회수 등도 고려해보고 최적의 방법을 찾아서 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22일MLB #MLB분석 #MLB선발투수 #MLB예측 #MLB정보 #믈브분석 #체리쉬닷컴 #프로토67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