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글을 올립니다.


세상일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걸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살아간다면 더 좋은 날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다른 분들께 행운을 빌겠습니다.


블로그 개편을 하고자 했으나 티스토리가 예전같지 않고(기능들), 또 기존 글들에 비해 텀이 너무 길기 때문에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티스토리는 기존 블로그대로 운영하고, 새로운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새로운 블로그에서는 승부예측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제가 살아오며 경험한 팁들, 그리고 그날그날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함꼐 소개하고자 합니다. 긴 시간 준비하고 구상하였기에 만족도도 높을 것이라 봅니다. 


이 중 중요한 컨텐츠인 "축구, 승부예측의 전략" 은 제가 저술한 책입니다.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도 구하는 메일이 올 정도입니다. 현재는 절판이 된 상태이며, 중고가가 높고 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처음엔 책 내용을 바꿔서 연재하고자 했으나 그대로 연재를 하고, 나중에 추가적인 연재를 하는 것이 낫다고 보았습니다. 지금은 시기가 흘렀고 분석법이 다양해지고 고급화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접근할 때의 성적이 좋음을 느끼고 클래식한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당 부분을 원래 웹북 등을 통해서 제공하고자 하였으나, 블로그에 오픈하면서 찾아오는 분들이 읽을 수 있게 하고자 합니다. 다만, 저작권 부분에 대해서는 신중히 다룰 예정입니다. 


네이버블로그 주소 및 카카오톡 안내는 연재가 이루어진 이후에 바로 오픈하겠습니다. 꼭, 스포츠토토뿐만 아니라 분명히 유익한 블로그가 될 것입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