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이 경기는 경기력적인 관점이 아닌 '겜블' 측면에서의 판단입니다. 겜블에 대한 부정적 견해를 가지신 분들은 패스하시기 바랍니다.

뉴캐슬 - 첼시 (22:30)

첼시는 선더랜드와 버밍엄으로부터 2연패를 당하고 있다. 람파드, 테리, 지르코프 등은 여전히 부상중이다. 보싱와는 이번 라운드 복귀를 할 예정. 경기력으로 볼 때 콜로치니, 윌리엄슨, 테일러까지 징계 및 부상으로 빠진 뉴캐슬에 비해 압도적인 것이 사실이며 이는 전 경기를 통틀이 가장 많은 현금이 몰리게 하는 원인이 되고 있다.

맨유가 어제 7-1 로 크게 승리를 거두었고 아스날마저 승리함에 따라 첼시는 반드시 이겨야 하는 동기부여까지 추가되었고, 뉴캐슬의 선수 공백을 생각할 때 3연패는 생각하기 힘든 분위기 뿐만 아니라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분위기로 전환되고 있는 것이다. 더구나 이 상황에서도 1.6 - 1.7 사이의 매력적인 배당을 부여하고 있는 것이다.

에버턴, 볼턴 등이 무너지며 베팅회사들은 수익을 냈지만, 카운터펀치를 날리기 위해서는 첼시가 이기지 못하는 시나리오가 반드시 필요하며, 첼시가 이길 경우 토트넘이 이기지 못한다는 시나리오 확률이 더 높아질 것이다. 오늘 EPL은 2경기뿐이다.

경기력상 완전 우세이지만, 팀내 어떠한 분위기의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질리나전에서 승리하며 베터들에게 더욱 믿음을 주고 있는 첼시가 마지막 배신을 할 것이라고 예측해 본다. 베터들은 첼시의 3연패는 상상도 하고 있지 않으며, 그리고 그것은 베터들이 첼시의 승리를 너무도 당연하게 생각하는 이유가 되고 있다.

승리와 Home +0 의 배당에는 큰 차이가 없다. (승리 5.25) 약간의 안전을 기한다.

TIP : Home +0 (unibet : 3.95)



NewCastle 1

Chelsea 1


정말 아쉬웠던 고배당승부였다.
적중특례로 실패는 아니었지만 한가지 상상에 대한 억측이 아쉬웠다.
혹시나 해서 Home 이 아닌 Home +0 을 제시했으나 무승부를 사실 생각하지 않았던 경기였다.

뉴캐슬의 핵심 선수가 많이 결장하는 분위기는 첼시의 압도적 승리를 사람들에게 예측하게 했고,
무승부만으로도 많은 쓰나미로 기록되었다.

* 마음에 들었던 팁들이나 아쉬웠던 팁들, 완전히 잘못 생각했던 팁들을 모아 봅니다.
* 작성일자를 작성당시로 수정하였습니다. 실제 유벳코리아(http://ubetkorea.com)에서 유료팁으로 제공된 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