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안녕하세요, 여전히 많이 부족한 체리쉬입니다.

이번회차도 낙첨을 하고 말았습니다. 7연승 후 4연패입니다.

노르웨이와 스코틀랜드 경기는 스코틀랜드의 퇴장 이후 급격히 노르웨이 사이드로 기울어졌던 경기여서 저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가끔은 모두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일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위안을 삼은 것은 슈퍼컵과 A매치에서 비록 낙첨을 했지만, 비중을 두지 않고 배팅을 했다는 것 정도뿐입니다.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있습니다, 그 힘든 일이 배팅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닌지 많이 조심스럽습니다. 부디 부디 그게 아니었으면 합니다. 분석글을 보시고 생각이 다르다 싶으시면 자신의 생각대로 배팅하시는 것이 후회없으실 수도 있습니다. 저도 그러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분석글에서 정보를 취하시되, 최종선택까지 맹신하시는 것은 금물이라는 것, 프로토 어느 정도 하신 분들이라면 다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3대 리그를 앞두고 새로운 데이타 정리를 하였습니다. 이러한 데이타가 과연 얼마나 신빙성을 가지는지 모르겠지만, "리그 경기력 지수" 라는 곳에 그 데이타를 연재하고자 합니다. 관심 갖고 지켜봐주셨으면 합니다.

프로토는 고정 배당률 게임입니다. 될 수 있으면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의도대로 안 되는 제 자신을 탓합니다. 누구나 모든 게임을 적중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분석을 하기보다는 실제 배팅을 해서 돈을 벌 것입니다. 하지만, 믿고 기다려주시면 늘 그래왔듯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그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실 의욕상실모드였으나, 이럴 때일수록 자신감을 잃으면 더 수렁속으로 빠지지 않을까 걱정되서입니다. 자신감을 갖겠습니다.

이제 프리미어를 시작으로 해외 3대 빅리그 시작입니다. A매치나 컵대회는 정말 쉬어가는 회차라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체리쉬닷컴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수익을 거두는 프로토를 하게 되시길 진심으로 빌겠습니다. ^^

- 체리쉬닷컴 고마운 방문자님들께, 슬럼프를 겪고 있는 체리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