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현행 저작권법은 글을 작성, 등록하는 순간 저작권을 보호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체리쉬닷컴의 모든 게시물은 (출처가 밝혀진 타인의 게시물을 제외한) 체리쉬닷컴에 그 저작권이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카페인 '토토 프로토 스포츠 카페' 라는 카페의 운영자인 명품사커(jse2144)라는 분께서 제 게시물을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이에 통지한 후, 응하지 않을 시에 법적으로 대응하고자 합니다.

공유를 하고자 하거나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미리 비공개댓글이나 메일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알림없이 무단으로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이하는 네이버 공지사항에서 퍼옴]

네이버 서비스 상에서 다른 회원의 게시물이 고객님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도용하였거나, 고객님의 명예를 훼손한다고 생각되는 경우, 또는 초상권 및 사생활을 침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그 게시물을 임시로 게재 중단해줄 것을 요청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회원이 아닌 고객도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게시중단요청서비스는 현행 저작권법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이하 정통망법)을 준수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련법규 내용보기

게시물이 실제로 고객님의 권리를 침해하였는지 여부는 네이버에서 임의로 판단할 수 없으며 적법한 자격을 갖춘 관련 기관을 통해 권리 침해 여부에 대한 판단 및 게시물 조치에 대한 결정을 얻으셔야 합니다. 네이버는 관련 기관에서 최종 판단을 내리기 전까지 해당 게시물을 임시 게재 중단함으로써 추가적인 권리 침해를 방지하기 위해 게시중단요청서비스를 마련해놓고 있습니다. 게시중단요청서비스는 고객님을 보호하기 위한 임시적인 방법일 뿐 궁극적인 해결은 관련 기관을 통한 법률 상담 및 구제 절차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관 정보보기

신속하고 정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 운영을 통해 네이버는 온라인 서비스 제공자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당사자 간의 분쟁이 적법한 절차를 통해 합리적으로 해결될 때까지 고객 모두를 보호하고자 합니다.